고객서비스 규정

가정용 제품 서비스 규정

대상제품 : 병원용 품목 (HBP-1320, HBP-9030, NE-C28P, NE-U780, VP-1000plus, HBP-8000)

『수입판매원: 한국오므론헬스케어(주) ,해외 구매 제품은 서비스 정책 대상에서 제외』


수리품질 (공정거래 위원회 고시 제 2014-4호, 재경부 고시 제 2005-21호)

『품질보증기간 2년 , 부품보유기간 5년 , 내용연수 00년 또는 0000 회 이내 적용합니다.』

품질보증기간 2년: 품질의 대한 무상 보증기간 (소모품 제외)

부품보유기간 5년: 제품 생산 중단 이후 부품을 공급 해야 할 기간

소모품은 품질보증기간을 적용하지 않습니다.

내용연수 00년 또는 00000 회 (혈압계기준): 제품의 수명기간으로서 손해 배상액 산정의 기초가 되는 감가상각 액 적용기준: (구매가-감가상각비) + 구매가의 5% = 환급 금, 감가상각비=[사용기간 (oo월 )/내용연수 (60개월)*구입가]

교환 및 환불규정

피해유형 내용구분 비고
1) 구입 후 10일 이내에 정상적인 사용상태에서 발생 한 성능.

기능상의 하자로 중요한 수리를 요할 때

1) 제품교환 또는 구입가 환급 *감가상각방법*

감가상각비 계산은 (사용연수/내용연수) × 구입가

단 무상보증기간 이내에 동일하자에 대해 2회까지 수리 하였으나 하자가 재발하는 경우 또는 여러 부분 하자에 대해 4 회까지 수리하였으나 하자가 재발하는 경우는 수리 불가능 한 것으로 판단

제품교환 또는 구입가 환급

2) 품질보증기간 이내에 정상적인 사용상태에서 발생한 성능

기능상의 하자


  1. 1. 하자발생시
  2. 2. 수리불가능시
  3. 3. 교환불가능시
  4. 4. 교환된 제품이 1개월 이내에 중요한 수리를 요 할 때
  1. 1. 무상수리
  2. 2. 제품교환 또는 구입가 환급
  3. 3. 구입가 환급
3) 소비자가 수리 의뢰한 제품을 사업자가 분실한 경우

  1. 1. 품질보증기간 이내
  2. 2. 품질보증기간 경과 후
  1. 1. 제품 교환 또는 구입가 환급
  2. 2. 정액 감가상각한 금액에 5%를 가산하여 환급

    (최고한도 : 구입가격)

수리 진행 정책

수리 부품 진행

품질보증기간 2년 이내, 이후 수리로 대응함

품목: 혈압계, 네블라이저

중요 Part 3 종 수리부품 (PCB/Front Housing/Motor & Compressor직)을 보유하여 수리 진행

무료 보증기간: 6개월 이내 (동일 수리 내역에 한하여 보증)

유상 리퍼 진행

품질보증기간 2년 이내, 이후 리퍼 (제품교환)으로 대응함

품목: 혈압계, 네블라이저

중요 Part3 종 수리부품을 제외한 부품도 리퍼로 대응

수리진행이 가능한 경우도 고객이 원하는 경우 유상리퍼로 대응

무료보증기간: 1년 이내 (새상품의 품질보증을 적용)

수리 기간

택배 수리 기간: 발송 후 도착시점기준 3일 이내 도착여부 확인 및 수리진행 / 발송 처리 (3일 처리)

출장 진행

택배 수리 기간: 발송 후 도착시점기준 3일 이내 도착여부 확인 및 수리진행 / 발송 처리 (3일 처리)

리퍼 방침

리퍼란?
일반적으로 단순 부품 수리가 아닌 제품 전체를 교환해주는 대응 방식

기 간: OHH 부품보유기간 5년, 내용연수 5년 또는 30,000회 이내 적용

조 건: 보유하고 있는 제품을 본사 CS센터로 반납 (소모품은 제외)

유상리퍼 비용: (구매-감가상각비) 보상금을 공제한 차액 부담으로 서비스가격 측정

보상금 or 잔존가치 액 (공정거래 위원회)

보상금: (구매가-감가상각비) + 구매가의 5%

잔존가치 액 (감가상각비): [사용기간 (oo월 )/내용연수(60개월) * 구입가]

주의사항

반납되는 기기는 OHH 전산상에 등록되어 있어 절대 다시 사용할 수 없습니다. (반납 후 본사 파기 조건)

수리 비용 결제

택배 수리

전용 계좌 결제, 예금주: (주)한국오므론헬스케어, 계좌번호: 외환은행 630-005435-671 (타행수수료고객부담)

택배 비용

대리점: 왕복 택배비용 당사 부담 (오므론 계약 택배이용 CJ대한통운)

고객: 왕복 택배비용 중 편도 당사부담

고객서비스센터 안내

업무시간

09:00 - 16:30 (주말 및 공휴일 휴무)

점심시간: 12:00 - 13:00

오므론CS센터

주소: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465, A동 18층 (서초동, 교보빌딩)지도보기

대표번호: 1544-5718

B2B문의

㈜한국오므론헬스케어는 간단한 연락처와
문의내용을 남겨 주시면 담당자가 확인 후
빠른 답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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